티스토리 뷰

솔로탈출을 원하시나요? 오늘은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출연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출연료와 출연신청 방법, 그 외 '나는 솔로'에 관련한 이야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SOLO): 출연 신청하기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먼저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서는 이메일이나 인스타 DM을 통해 출연신청을 문의해야 합니다.

보통 이름/나이/직업/연락처/이메일주소를 보내달라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 자신만의 개성이나 경력, 매력을 어필하는 자기소개서 한 장정도는 첨부하는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 이메일 주소 : lovematch911@naver.com

 -인스타그램 주소 : soloooo_2021

 

 

이력서를 넣고 연락이 오면, 다양한 참가자들을 모아 인터뷰를 해서 최종 출연자를 결정합니다.

아무래도 방송이니만큼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어느 정도의 끼는  있어야 합니다.

 

 

 

 

나는 솔로 방송 편성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편성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기획:김태형

프로듀서:배성현

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강규원, 김일호, 김영남, 남상혁, 최진아, 김무늬, 이현주, 김예은, 김규리 작가:조은희, 강지수, 이선민, 김현주, 류지연, 유지희

사실, 이 프로그램은 2014년에 폐지된 "짝"  프로그램과 포멧이 비슷합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나는 솔로 공식 카톡방이 나옵니다. 시청자 입장에서 함께 수다를 나누며 소통이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 확정 기준

 

나는 솔로 연출을 맡은 남규홍 PD는 인터뷰에서 나는 솔로 출연자 선정 기준에 대해 다음의 세 가지로 대답했습니다.

- 캐릭터성이 확실하다.

- 신분과 직업이 뚜렷하다.

- 이성에게 매력이 있다.

모든 기수를 종합해 보면, 개성 뚜렷한 지원자 몇 명, 신분과 직업 뚜렷한 지원자 몇 명, 이성에게 매력 어필되는 지원자 몇 명 이렇게 섞어서 뽑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 규칙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1. 내 이름이영철? 가명 사용

나는 솔로 출연자 모두는 끝까지 촬영 중 본명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4박 5일 동안 출연자는 가명을 사용하게 됩니다.

남자이름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로 정하고, 여자는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으로 정합니다.

옛날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이름이라고 합니다.

등장순서부터 가명을 부여받습니다. 그 순서는  남자는 영수 → 영호 → 영식 → 영철 → 광수 → 상철 순이고 여자는 영숙 → 정숙 → 순자 → 영자 → 옥순 → 현숙 순으로 고정됩니다.

모든 기수를 통틀어서 분석해 보면 각 이름에 따른 고유 캐릭터가 정해져 있어서 미리 출연자의 특성을 고려해서 출연자  이름이 부여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2. 자기소개는 둘째 날

첫날 사전 인터뷰에서 방송으로는 출연자들의 대략적인 정보가 공개됩니다.

하지만 촬영하는 당사자들은 첫날까지는 개인 신상 정보(나이, 직업 등)를 서로 공유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며 자기소개를 하는 둘째 날에 공개합니다.

 

3. 첫날, 첫인상 선택

첫날 출연자 모두 촬영장소에 도착하여 각자의 이름표를 부여받은 후에 혹은 도착한 직 후 첫인상 선택을 합니다.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한 출연자는 '고독 정식'이라는 벌칙이 주어지는데 혼자 숙소로 짜장면을 배달시켜 먹는 벌칙입니다.

 

4. 공동 생활비(식비)는 총 100만 원 함께 모여서 생활하는 데 사용할 식비나 기타 공용물품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추가로 사비를 들여서 개인적으로 이벤트나 데이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속마음 인터뷰

합숙 생활 동안 중간중간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인터뷰는 개별적으로 진행되며 보통 데이트상대 선택 전, 그리고 데이트를 마친 후 속마음에 관하여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방식입니다.

 

5. 데이트 상대 선택

데이트 상대 선택은 제작진이 판단에 따라  여자가 선택할지 남자가 선택할지를 결정합니다.

데이트 상대 선택 방식은 매 기수마다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데이트 선택을 전혀 받지 못한 출연자는 벌칙으로 '고독 정식'을 먹게 됩니다.

또한, 한 명의 출연자에게 다수의 출연자가 선택하는 경우, 다대일 데이트로 진행되어 긴장감을 느끼게 합니다.

 

 

 

나는 솔로 인기이유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짝짓는 프로그램이 인기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랑과 로맨스에 대한 이야기에 항상 흥미를 갖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짝사랑, 데이트, 결혼 등 다양한 형태의 로맨틱한 관계에 대한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짝짓는 프로그램은 이러한 욕망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플랫폼이 됩니다.

짝짓는 프로그램은 현실적인 연애 상황을 다루면서도 흥미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줍니다.

사회적 지위, 본업 및 역할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 자신의 사랑에 승부수를 던지는 프로그램이므로 인간 본연의 순수성을 발견할 수 있고 미묘한 감정선을 시청자들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중간중간 하는 출연자들의 속마음 인터뷰를 보면 솔직한 본심과 행동이 매우 달라서 감정적 혼란을 겪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런 면모를 보면서 시청자들은 상황과 감정에 공감하기도 하고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라는 생각 해보게 되는 것이 인기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출연신청방법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1.lovematch911@naver.com으로 출연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출연 의사 메일을 보낸다.

 이름/나이/직업/연락처/메일 주소

 대리 신청일 경우는 본인 동의 확인 필수
 2. 제작진이 메일 확인 후 정식 신청서를 보내주면 작성 후 제출 한다.

 나는 솔로 정식 신청서 양식은 제작진 측에서 인터넷상에 공개하지 못하게 합니다.
 3. 서류상 신분이 명확하고 결격 사유가 없다면 인터뷰 후 최종 방송 출연 여부가 결정된다.

 서류 심사에서 탈락할 경우 따로 연락이 오지않는다.

 

나는 솔로 신청 방법은 방송사 메일로 문의를 합니다.

나는 솔로 지원 신청은 lovematch911@naver.com으로 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나는 솔로 지원서 양식은 특별히 없지만, 보다 자세한 자신의 프로필과 더불어 개성표현을 많이 하면 좋다고 합니다.

▶ 내가 자랑하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 본인이 생각하는 결혼 상대의 조건은? (재력, 이상형, 나이 차이)

▶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면 기대하거나 보여주고 싶은 부분은?

신청 메일, 지원서를 보내고 나서 제작진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면접 일정을 알려줍니다.

면접을 본 후 어울리는 방송 회차가 있다면 촬영에 참여하게 됩니다.

나는 16기까지 오면서 각각의 테마가 있었습니다.

모태솔로, 돌싱, 40대, 빵빵한 직업군 등 뭔가 방송거리가 되는 이력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료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는 얼마나 될까요?

나는 솔로 출연료는 100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약하는 출연 금액은 100만 원이지만,  원천징수 세금(3.3%)을 제외하고 967,000원을 출연료로 받는다고 합니다.

한 기수마다 5~6화 정도 분량이 나오기 때문에 연예인들 회차 출연료 계산법으로 따지면 출연료가 큰 편은 아니고, 방송 중 데이트 비용도 출연자들이 직접 계산합니다.

입촌하고 첫날 장 보는 비용(100만 원)은 방송국에서 제공하고, 나머지 데이트 비용은 모두 출연자가 알아서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단, 나는 솔로 진행 내용 중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한다면 데이트 비용을 제작진이 내줍니다.

지금까지 나는 솔로 출연료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알찬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확인해 주세요!

 

손흥민 골 득점장면 다시보기

손흥민은 월드클래스가 맞습니다! EPL선수 중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인 손흥민 선수! 그의 골 장면은 봐도 봐도 멈추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흥민선수의 역대 골 득점장면을 준비했습

ddd.blue4sky.com

 

 

이강인 골 모음 득점장면 다시보기

유상철감독이 지도했던 날아라 슛돌이 출신 이강인선수가 파리 생제르망으로 이적한 뒤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강인의 골 모음과 득점장면 그리고 그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

ddd.blue4sky.com

 

 

황희찬 역대 골 모음 득점장면

울버햄튼 황희찬이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브랜드포드와의 경기에서 리그 9호 골과 10호 골을 터뜨리면서 프리미어리그 입성 후에 처음으로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황희찬 10호골 바로

ddd.blue4sky.com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나는 솔로 출연료 출연신청

반응형